워커힐 아파트 앞 브런치카페

서울시 광진구의 동쪽 끝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과 그 앞에 있는 워커힐 아파트 근처에서 가볼만한 좋은 브런치 카페가 있습니다. 대형 카페이고 앞에 발렛 파킹도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시내에 있어서 아쉬운 부분은 전망이죠. 뷰는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아주 넓직하고 시원스럽고요. 샹들리에가 정말 멋집니다.

워커힐 아파트 앞 브런치카페

워커힐 아파트 앞 브런치 카페인 ‘르뱅포레’를 추천합니다.

이곳에 가보고 평을 내린 글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르뱅포레 카페 후기 바로 보기

앞에 있는 샹들리에가 정말 멋진 카페입니다. 한 번 방문해서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커피도 나쁘지 않고, 베이커리류도 아주 다양하게 많이 있거든요.

특히 실내가 넓어서 가득찬 느낌이 없어서 더 좋습니다. 샹들리에가 정말 멋드러진 곳이기도 합니다. 워커힐 아파트는 봄에는 벚꽃 구경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기도 하고요, 가을에는 단풍을 보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워커힐 아파트와 비스타에서 보는 한강 전망은 끝내주기도 합니다. 피자힐에서 먹는 피자도 엄청 맛있고 괜찮습니다.

이상으로 워커힐 아파트 앞 브런치 카페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시간과 기회가 되시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