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WBC 한국 경기 일정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한국 경기 일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차 대회가 끝나고 5차 대회는 원래 2021년 개최되었어야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6년만에 개최가 되는 5차 WBC 대회입니다.

축구는 월드컵이 있고, 야구는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우리나라 대표팀의 맹활약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WBC 한국 경기 일정

2023 WBC 한국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호주, 일본, 체코, 중국과 함께 B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이번 B그룹의 경기는 모두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이 됩니다.

첫 경기 : 3월 9일 (목) 오후 12시, 한국 vs 호주

두 번째 경기 : 3월 10일 (금) 오후 7시, 한국 vs 일본

세 번째 경기 : 3월 12일 (일) 오후 12시, 한국 vs 체코

네 번째 경기 : 3월 13일 (월) 오후 7시, 한국 vs 중국

이 경기들 외에 다른 그룹의 경기 일정까지 궁금하시다면 (한국시각 기준으로) 아래 글을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3 WBC 전체 경기 일정 총정리

2023 WBC 중계 보는 방법

2023 WBC 중계방송을 보는 방법입니다. 이번에는 단독으로 중계권을 따낸 방송사가 없고 지상파 3사(KBS, MBC, SBS)가 구성한 풀이 중계를 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중계를 보는 방법이 훨씬 간편해졌습니다.

MBC, KBS, SBS는 각 방송사마다 자체적으로 앱이 있어서 해당 앱을 이용해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집에 설치된 TV에서도 지상파 방송으로 중계되는 경기들은 그냥 보시면 되겠습니다.

MBC : 안드로이드 버전 설치하기 / 아이폰 버전 설치하기

KBS: 안드로이드 버전 설치하기 / 아이폰 버전 설치하기

SBS: 안드로이드 버전 설치하기 / 아이폰 버전 설치하기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 보다 자세한 중계 관련 내용은 2023 WBC 중계 방송 총정리 글을 참조하세요.

2023 WBC 경기 일정 및 중계 보는 방법 총정리

WBC 2023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총정리 해 봅니다. 6년만에 열리는 대회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예정입니다. WBC 일정은 3월 8일부터 시작해서 21일까지 약 2주간 빠르게 진행됩니다. 축구만큼 휴식 기간이 길 필요가 없어서 일정이 타이트합니다.

WBC 중계 방송

WBC 2023 중계방송 보는 방법 확인 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지상파에서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을 중계해 주기 때문에 보기가 더 수월합니다. 따라서 이번에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지상파 방송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을 알고 보시면 수월합니다.

또한 이번에는 한국과 일본이 예선에 같은 조에 있어서 WBC 한일전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하는 모두 같은 마음으로 응원했으면 합니다. WBC 한국 경기 일정 전체적으로 정리된 내용을 참고하시고 추가로 WBC 한국팀 엔트리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WBC 중계방송 보는 방법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