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티아이 빨리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

MBTI가 매우 핫한 시기입니다. 그런데 막상 온라인 무료 MBTI 검사를 받아보려고 하면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 대략 10분 정도는 걸렸던 것 같습니다.

질문 읽고 답하는데만 그 정도 시간이 걸리니까, 다 하고 나서 결과까지 한 번 읽어보려면 시간이 더 걸리겠지요. 그래서 조금 더 빠르게 MBTI 검사를 받아볼만한 사이트를 추천해 봅니다.

빠르게 MBTI 검사 받아보는 사이트

굳이 MBTI 검사를 받아보지 않아도 성격의 특징만 보고도 빠르게 검사 결과를 알아내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8개 성격에 대한 특징만을 보고 내가 어느 쪽에 조금 더 성향이 가까운지 판단을 해 보는 것이에요. 이 방법으로도 매우 정확하게 자신의 MBTI 성격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나는 어느 쪽 성향이 가까운지 확인해 보기

내 결과가 ENFP일지 ISTJ일지 한 번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사람의 성격이 16개 유형으로 정형화 될 수는 없죠. 하지만, 경향이라는 것을 보고 이해하기에는 좋습니다. 외향형인 사람이라고 항상 말이 많고 사람을 쉽게 사귀고 그러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요즘 사람들은 빠른거 좋아하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MBTI 빠른검사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또 추천해 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빠른 검사를 받으면 금방 내 성격 유형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MBTI 빠른 검사 사이트 하러가기

위 검사를 해 보면 시간이 조금 덜 걸립니다. 10분 정도 만에 결과까지 다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기왕 해 보는 것이라면 빨리 해 보는게 좋죠.

그럼 위에서 소개한 MBTI 빠른 검사를 한 번 받아 보시고 요즘 사람들의 대화에서 가끔씩 언급되는 주제에 끼어 들어 볼 수 있도록 지식을 가져 보시기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엠비티아이 빨리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