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및 학생을 위한 무료 microsoft office 365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재학중인 자녀가 있거나 본인이라면 누구나 학생용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라기 보다는 우리가 열심히 낸 세금의 혜택을 직접적으로 되돌려 받는 것이라 봐야합니다.

그럼 어떻게 학교 및 학생을 위한 무료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학교 및 학생을 위한 무료 microsoft office 365

학교 및 학생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를 검색해서 연결되는 페이지로 들어가면 그곳은 원래 이메일 주소를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위한 페이지로 보시면 됩니다.

우리는 이메일 주소가 없지 않습니까?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디부터 받아야 합니다.

그럼 그 아이디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느냐? 초중고 학생의 부모님이나 학생 본인이라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당 서비스를 매니지하고 있는 업체로 연락하거나, 아니면 학교의 정보부장 선생님께 문의를 하면 됩니다.

자세한 방법에 대한 안내 글 한 번 보고 오시겠습니다.

초중고 학생용 마이크로소프트365 사용 신청 자세히 알아보기

위 방법을 잘 활용하면 우리가 낸 세금으로 아주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총 12년 동안은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를 내지 않고도 원드라이브를 비롯한 오피스365(마이크로소프트365)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이것을 이용하게 되면 원드라이브 1테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원드라이브는 윈도우에서 사용가능한 매우 강력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꼭 이용해 보시기를 강추하는 서비스입니다.

원드라이브 사용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그렇다면, 처음 언급했던 대학생은 이런 무료 오피스365를 이용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대학교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계약을 통해 해당 학교의 이메일 주소가 있는 경우 오피스를 웹버전 또는 다운로드(프로그램 설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생 마이크로소프트365 사용 신청 자세히 알아보기

학교에 따라 다르지만, 졸업을 해도 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졸업해서도 이 서비스를 평생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위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서 꼭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